sbs 플러스에서 방영되는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인기 가수가 아무도 모르게 듀엣 파트너를 찾는 신개념 음악예능으로 2화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재방송은 sbs플러스, sbs funE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시청률은 케이블이라 아직은 많이 나오진 않고 1회 0.754%, 2회 0.956%로 1회, 2회 각 종합 41위, 종합 30위를 달성했습니다.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출연진
김호중
최고의 듀엣 파트너를 찾는 1대 가수. 파란만장한 인생을 극복하고 재야의 가수에서 수 만명 팬들의 사랑을 받는 가수가 된 트바로티 김호중.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와 재야의 일반인 찐 가수들과 파트너가 되어 희망과 감동의 메시지를 담은 노래를 선사한다.
이승윤(에너자이저MC)
자연인 찾으러 산 속을 헤매던 그가 최고의 듀엣 파트너를 찾는 전문 MC로 대변신했습니다. 지치지 않는 체력과 입담으로 유명가수와 일반인 찐 가수의 최고의 케미를 끌어냅니다.
김승현(입담과 분위기 살림꾼MC)
진행과 분위기까지 챙기는 알뜰살뜰 MC 살림남. 재치 넘치는 입담과 아재 개그로 가수와 일반인 파트너가 친해질 수 있도록 분위기 업, 듀엣 오작교가 되어준다.
소연(데뷔 11주는 가수 선배미 뿜뿜 서포터)
섬세한 배려와 밝은 에너지로 파트너 후보들의 긴잘을 풀어줄 비타민 서포터 소연. 걸그룹 티아라 메인보컬 출신으로 최고의 듀엣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현실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영기(흥기폭발 텐션MAX 서포터)
개그맨, 트롯맨에 이어 진행맨까지, 파트너의 1대 가수 김호중의 절친이자 룸메이트. 최고의 듀엣 파트너를 찾을 수 있도록 가수에게 든든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서포터. 동네오빠 가수 영기.
현재 2회까지 진행되었는데 김호중 파워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청자게시판에는 재밌다는 반응이 계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김호중의 파트너 프로그램이 신선하다는 반응과 숨은 고수들을 찾아서 기존 가수가 함께 부르고 음원까지 내는 프로그램이라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는 반응도 있습니다.
파트너 본방사수 꼭 한다는 분들이 많은만큼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김호중 파트너방송시간 확인하시고 sbs 플러스 파트너 재방송을 통해 놓치신 방송분 미리 보시고 본방사수 하시길 바랍니다.
1회, 2회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꿀잼입니다.
댓글